‘다 있소’ 다이소에서 사야할 잇템 5가지

  • Published : Jun 28, 2016 - 11:22
  • Updated : Jun 28, 2016 - 11:22
지난해 1조2490억의 매출을 낸 생활용품숍 다이소는 그 기세를 이어 여러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대표적인 상품인 메이크업 도구인 ‘똥퍼프’ 및 스틱컬 외에도 새롭게 뜨는 ‘잇템’ 5가지를 소개한다.

1. 앞머리 고정 패드

(다이소몰)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자주 사용하는 이 아이템은 벨크로 재질로 흘러내리는 앞머리 또는 옆머리를 완벽하게 고정시켜 준다.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세수할때 또는 앞머리로 인해 이마에 트러블을 없애고자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직사각형 모양의 제품을 제일 추천한다.

2. 아이폰 케이블

(다이소몰)
아마 아이폰 유저라면 이미 익히 들어봤을 제품일 수도 있다. 다이소의 아이폰 케이블은 비싼 값을 주고 사는 다른 제품들보다도 오히려 튼튼하다하고 고장이 안나기로 유명하다.

3. 보풀제거기

(다이소몰)
아무리 좋고 멋진 옷이라도 자주 정전기가 일만한 곳에 보풀이 나는건 어쩔 수 없다. 이럴때 다이소의 보풀제거기를 사용해 부분 부분에 달린 보풀을 제거해주면 말끔한 새옷이 된다.

4. 방수팩

(다이소몰)
핫한 여름을 즐기러 간 바다 또는 워터파크에서 꼭 필요한 제품이 있다면 바로 방수팩이다. 사이즈에 따라 핸드폰, 카드, 카메라 등 다양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으니 기호별로 선택하면 된다.

5. 운동화 클리너

(다이소몰)

예뻐서 샀지만 쉽게 더러워지는 흰 운동화. 이런 운동화를 손쉽게 세척할 수 있는 다이소의 운동화 클리너는 물에 묻혀 더러운 부분을 닦아주기만 하면 새 것처럼 빛나게 해준다. 주의할 점은 합성 고무로 만들어지지 않은 신발에 사용하지 않아야한다는 것이다.

(khnews@heraldcorp.com)